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음

맛좀보실래요 줄거리 / 후속 / 재방송 등 (아침드라마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1화 부터 봤던,

재미난 아침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침드라마는 보통 막장스토리로 유명하죠.
답답한 인물관계도와 적절하게 끊어주는 타이밍에, 

미리보기로 다음편까지 보고싶게 만드는 그런 마성의 매력이 있죠~?

제가 보는 드라마도 시작한지 4개월이나 지났는데요. 

여전히 매일 다음화가 기다려져요~

그렇게 엄청나게 재미진 아침드라마,
" 맛 좀 보실래요 " 를 소개합니다~!

 

출처 SBS


<줄거리 소개>

 

주인공인 강해진(심이영)은 이진상(서하준)과 결혼해서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살아나갑니다.

하지만, 남편의 바람으로 자신의 새로운 인생을 위해

살아나가는 이야기에요.

 

이 드라마가 가진 장점은 일반 아침드라마와 똑같은 막장st이더라도

어디선가 친숙한 느낌의 등장인물들이 등장하죠~

 

애미야~ 하며 툭하면 불러서 시켜먹는 시아버지 와 

친동생처럼 말안듣는 시누이,

매번 그런 남편과 왜 결혼했냐며 속터져하는 친정엄마와 남동생.

정말 현실적인 역할의 가족구성원이 나옵니다~.

 

매일 보는 드라마지만, 월화 / 수목 미니시리즈 만큼

기다려지고 또 보고싶은 그런 드라마에요.

 

시청자 속을 벅벅 긁으며 고구마 200개 먹은듯한 

답답하기도 하지만,

가끔은 갈등을 해결해내서 탄산음료의 청량감보다

더한 속시원함이 있기도 해요.

 


< 맛좀보실래요 재방송 >

 

이렇게나 재밌지만,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이나,

저도 가끔 보지 못할때도 있거든요.

그때만큼은 재방송으로 틈틈히 꼭 챙겨보고 있어요~ㅎㅎ

 

보통 그때마다 회차를 외우고 있진 않잖아요.

그래서 저는 편하게 다음 검색에 "맛좀보실래요 편성표"를 검색합니다!

 

출처 다음

그러면 이렇게 친절히 편성표가 나오구요~.

사실 보통은 SBS 플러스에서 오전 7:20분 ~부터 2회차 연속방송해줘요!

못보는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같아요!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 나만 안보면 뭔가 억울하지 않아요?

하루에 한번씩 웃으며 보내는 시간은 있어야 되잖아요 :)

 


 

<시청률>

 

매일하는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맛좀보실래요를 꾸준히 보시나봐요~.

 

시청률은 그 드라마가 재밌다는 증거같아요.

그것도 회차가 지날수록 이렇게 꾸준히 올라가고 있다면요.

 

 


저는 왠만하면 아침드라마를 보는 편인데요.

제가 봤던 아침드라마 중에서 제일 그나마 현실적이면서도

웃게되는 드라마 같아요.

 

보통의 아침드라마는 막장이면서 비현실적인게 대부분이잖아요.

맛좀보실래요는 비현실적인 요소는 많진 않은것 같아요~ㅋㅋㅋ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맛좀보실래요 후속>

 

사실 맛좀보실래요는 11월 12일부터 시작했고,

120부작이 예정이므로 아마 5월 1일정도에 끝날 것 같아요.

 

그 이후에 후속작으로 하는 드라마는 

"엄마가 바람났다" 라는 드라마입니다.

 

제목부터가 뭔가 엄청난 에피소드가 있어보이지 않아요~?ㅋㅋ

 

이 드라마의 간략한 줄거리는,

- 싱글맘이 재력가 아빠를 원하는 자식들을 위해

부자와 결혼하려는 로맨스 가족이야기 -

랍니다~.

 

엄마가 바람났다 드라마의 주인공은

배우 '현쥬니'와 '이재황' 이라고 합니다.

 

출처 다음

이재황은 휴식기 후, 2년만에 남자주인공으로 

볼 수 있는데요.

맡은 역은 로얄그룹의 본부장 강석준이라고 합니다.

 

 

출처 다음

그리고 배우 현쥬니도 1년만에 이 드라마로 볼 수 있겠네요~.

심지어 현쥬니 배우님은 "엄마가 바람났다" 가

첫 여자주인공 이라고 합니다. 엄청 기대되는데요~?!

 

그럼 아마도 현쥬니 = 싱글맘 역 / 이재황 = 재력가 역 으로

인연을 맺고 사랑에 빠지는 러브스토리 아닐까요~? (예상)


여태껏 주관적이며 정보를 주는 드라마 포스팅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