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 OST / 시청률 (존잼 주말드라마~)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갖고온 드라마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입니다~.

 

출처 KBS 드라마
출처 다음 . 닐슨코리아

시청률 보이세요..?

와. 드라마 1위, 종합 1위네요.

저번에 포스팅한 미스터트롯만큼 인기가 어마어마한데요.

스토리도 아주 기가막히게 흘러가는 드라마죠.

 

아, 제목이 너무 길어서 다들 줄여서

(랑은 뷰티) (생은 원더)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시청률 , 그닥 높지않아..

출처 닐슨코리아 . 다음

그런데, 이 사풀인풀이 시청률이 높긴하지만

주말 저녁드라마 중에서는 시청률이

높지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너무 길게 하진 않나.?

그리고 2019년 9월 28일을 첫방송으로

현재 5개월이 넘게 방영되고 있죠~.

 

사풀인풀은 100부작으로 

1회당, 즉 하루당(토/일) 80분 기준으로

총 50부작이면 종영예정이에요.

 

대충 계산을 해보자면,

이번주 7일(토)이면 45회이고,

종영이 한달안으로 될 예정같은데요.

 

출처 세계일보 연예면

 

지난달 기사로는,

사풀인풀이 '쪽대본'을 날리고 있다며 전달했는데요.

대본이 자꾸 미뤄져, 스탭과 배우들이 항상 대기 상황이라고 합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드라마 한번 시작하면 꼭 붙어서 다니는 것이,

드라마 OST 죠?

 

제가 봤던 드라마 중에서 사풀인풀이 OST가 

제일 많은것 같아요.. 이렇게 많을줄이야..ㅎㅎ

워낙 많은 곡이 실려서

드라마 제목으로 낸 스페셜 앨범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출처 MELON

 

홍진영, 소향, 김양, 안녕하신가영, 

어쿠스틱 콜라보, 진원 등 코어 트랙 18곡까지 포함해

총 31곡이 수록되어 있는 앨범입니다.

저도 글쓰는 와중에 듣고 있는데요,

그중에 개인적으로 '나윤권-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

좋네요. +_+

아, 역시나 이 곡이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이 빗발쳤던 곡 이랍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3월 안으로 종영예정인데요.

그럼 이제 곧 후속도 보겠네요~?

 

검색해봤더니, 소식 참 빠릅니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라는 제목의 드라마네요.

 

출처 다음

이 드라마 또한 주말드라마니까,

가족드라마 스토리로 가는 내용이네요.

아직 자세한 스토리는 예고편조차 나오지 않았으니,

저 정도의 내용만 알고 있어야 겠어요.

출처 다음

등장인물은 TV잘 안보는 제가 봐도,

아~저사람!! 하고 아는 얼굴들이죠?!

 

드라마에서 항상 아버지로 나오는 느낌인 배우 '천호진'부터,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보는 이민정,

최근 아카데미상 4관왕을 수상한 기생충의 배우이자

저의 인생드라마였던 '동백꽃 필무렵' 의 동백이 엄마

나오셨던 배우 이정은님까지~

 

믿고보는 배우들이에요..!! 

벌써 부터 기다려져요.. 

사풀인풀도 이제 보내줄때가 됐나봐요.ㅠ_ㅠ

하지만, 아쉬울때 떠나야되는 법이니깐요~.

 


여태껏 지극히 주관적인 드라마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