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음

꽃길만 걸어요 강아지 , OST 등 [저녁 일일드라마 정보글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매일 보고 있는 저녁 일일드라마를 갖고 왔어요~.

 

이미 온갖 포털사이트에 다 알려진 정보일테지만,

막상 저는 매일 보는 드라마면서

궁금한데 안찾아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겸 정리해보려구요~!

 

KBS1 월~금 8:30 드라마,

" 꽃길만 걸어요 " 입니다.

 

출처 다음검색

작년 19년 10월에 시작으로 벌써 6개월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총 123회로 예정되어 있으니, 

4월 중순 즈음이면 끝날 예정이네요.?

 

시청률은 벌써 종합 1위, 드라마 1위를 찍고 있는

드라마에요~ 

출처 다음검색 및 닐슨코리아

 


 

< 꽃길만 걸어요 줄거리 >

출처 꽃길만 걸어요 공식 홈페이지

친아들은 세상을 떠나고, 의붓자식들을 데리고 사는 어머니(꼰닙)와

그들과 같이 사는 며느리 강여원이 함께 지내며 가시밭길 인생을

잘 헤쳐나가는 스토리입니다.

특히, 며느리인 강여원은 초긍정남인 봉천동을 만나며 가슴 설레이는

사랑을 하게되는 로맨스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주인공인 강여원은 남편을 일찍 세상에 보내고, 

시어머니와 그 의붓자식들과 같이 살게 되는데요.

시어머니지만, 친정어머니처럼 따듯하게 대해주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따듯해지는 그런 드라마에요.

 

또한, 강여원은 극중에서 남주인공인 봉천동을 만나며

남편의 죽음으로 인해 마음아팠던 감정을 새롭게 되살려,

보는 사람들도 설레는 그런 로맨스, 힐링 드라마입니다.

 


< 꽃길만 걸어요 OST >

 

이 드라마도 OST가 정말 많은데요.

출처 다음 검색 및 멜론

 

그 중에서도 놀라웠던 곡은,

'미스트롯'에 출였했던 가수 '정다경'이 OST에 참여했다는 것이에요.

데뷔 이후 첫 OST에 참여한 곡이라네요.

 

출처 멜론

 

 

그리고 드라마 시작할 때 매일 듣던 그 곡 아시죠~?

"그대와 내가 함께 라면 다 괜찮아 웃어 봐요 내 사랑~~"

이 가사만 봐도 멜로디 생각나는 그 OST는,

"제이세라-다 잘될거야" 라고 합니다.

 

노래를 듣고 싶다면 다음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7AHTU32jvY

출처 유튜브, Danal entertainment

< 꽃길만 걸어요 강아지 >

제가 사실 제일 궁금했던 부분이에요~.

 

극 중, 하나음료 회사 대표의 외동딸, 황수지 집에 사는

반려견아시나요?

 

매일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출처 꽃길만 걸어요 드라마

극 중 '제니'라는 역할을 하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에요~!

보면서 어쩜 저리 순할까.. 그런 생각도 들고,

한편으로는 오랜 촬영시간으로 졸리진 않을까..

걱정도 드네요~.

 

하얀솜뭉치처럼 귀여운 이 강아지는 드라마 방영 중에

제일 화제였나봐요~.

 

그리고 맡은 역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반려견 키우는 견주로써 대견스럽고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실제 제니이름은 '이오' 이구요.

 

이오는 종종 모델활동을 하다가,

에이전시에 이오 사진을 등록했고,

그를 계기로 황제니 역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근데 제니는 드라마 보다보면 자는 경우가 많아요 ㅋㅋㅋ

그래서 자는 연기를 많이 하나봐요~.

 

견주분이 이오 인스타랑 유튜브도 운영하시나봐요~.

출처 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