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생활정보

안구 건조증 치료로 눈꺼풀 청소하기 <블레파졸>

반응형

 

1. 소개

콘택트렌즈 사용

라식수술 후 관리

안구건조증

미세먼지

눈화장 후 이물질 

다래끼

하얀눈곱

노란눈곱

눈 뻑뻑함

눈 뻐근

 

전부 제가 경험했던, 눈에 대한 증상들입니다.

눈에 이상이 생겨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안과에 가면 안구 건조증 말고는 딱히 질환은 없는데요,

찾고 찾다가 안구 건조증 치료 방법 찾아냈습니다..!

 

특히 안구건조증은 눈에 모래가 낀 것처럼 뻑뻑하고 뻐근해요!

사실 인공눈물도 자주 넣어야 되지만 제 체감상 자주 넣어도 그냥 그렇더라구요..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화면을 자주 보기 때문에 안구가 건조해서 생기기도 하지만,

바깥생활로 각종 미세먼지로 눈꺼풀 사이사이에 오염된 이물질들을 닦아내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찾아낸것이 바로 눈꺼풀 청소하기 인데요.

이 방법으로 안구건조증 치료가 될 수도 있다네요~!

 

근데 그냥 단순히 물로 청소하는게 아니라, 세정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레파졸(Blephasol)" 이라는 눈꺼풀세정제 (청결제) 입니다.

원래는 유명한 타사 제품을 이용하려다가 가격차이로 한 번 경험해보려구 구매했는데요,

고작 이틀째 사용중인데 안구 건조증 치료 효과가 매우 뛰어나서 이렇게 급작스렇게 후기를 올려요. ㅎㅎ 

2. 스펙

포장 박스에 쓰여있는 것처럼,

블레파졸은 프랑스 제품을 유럽 점유율 1위라고 합니다.

아이 리무버 용액이며, 미셀(micelle) 이라는 톡특한 에멀젼구조로 눈가 주위, 눈꺼풀테를 오염시키는 기름때, 오염물 등을 깨끗히 닦아내는 용도입니다.

보셨죠?

기름때, 오염물 등을 깨끗히 닦아내면서 눈꺼풀 청소 함으로써 안구 건조증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거에요~!

 

3. 장점 및 효과

[장점 / 효과]

  • 타 제품과 다르게 NO알코올, NO세정제, NO보존제
  • 무색 무취
  • 사용 후 물로 씻을 필요없음
  • 콘택트렌즈 착용자도 사용가능
  • 눈가 주위 또는 눈꺼풀떼를 오염시키는 기름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음
  • 순하고 자극이 없음
  • 타사 제품 대비 가격이 저렴함
  •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가능
  • 후기가 매우 좋음
  • 몇년동안 이것만 사용하는 후기도 많음

 

[개인적인 후기]

- 고작 2일째 사용중 인데, 안구건조증과 눈뻑뻑함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 컴퓨터, TV,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눈에 피곤함이 훨씬 덜한 느낌입니다. 

 

전 매달 정기배송 신청예정이에요 :)

 

 

 

 

 

4. 사용방법 및 추가 TIP

[사용방법]

*정확한 방법은 세정제(혹은 사진-순면부직포) 박스 옆면에 쓰여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이 사용했는데요.

 

1) 눈을 감은채 적신 거즈를 눈꺼풀과 속눈썹 근가에 조심스럽게 놓고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2) (노폐물제거) 적신 거즈안으로 면봉을 감싸서 속눈썹 안쪽부분을 닦습니다.

3) (불순물제거) 눈을 감고 눈꺼풀의 가장자리도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4) 적신, 깨끗한 거즈로 반대쪽 면봉을 감싸서 아래 언더라인도 닦아줍니다.

5) 다른쪽 눈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추가 TIP]

- 순면부직포, 수면거즈, 위생면봉 으로 함께 사용해보세요!

저는 구입 시, 순면부직포와 함께 구매하여 사용했습니다. (총 80매)

확실히 일반 솜 말고 순면부직포나 위생면봉, 수면거즈로 닦아내야 좋습니다.

일반 솜과 다르게 순면 100% 부직포이기에 잔털이 묻어나오지 않습니다.

- 그리고 같이 구매한 순면부직포는 80개가 들어있는데, 눈 한쪽씩 총 2개씩 쓰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위사진처럼, 접혀있는 것 펼쳐서 한쪽눈씩 사용했어요~

그니까 1매에 1회씩 양쪽 눈을 사용한거에요.

그래서 부직포 전부 꺼내서 잘라서 보관해놓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TIP>

추가로 인공눈물과 같이 사용해보세요!

특히 저는 사용 후 에 인공눈물 2회정도 넣으니까 훨씬~~시원하고 개운했어요!

그래서 더욱 효과가 좋은 걸지도 모릅니다..^_^

 

5. 결론

보이시죠..?ㅋㅋㅋ

위 사진 두개처럼 보시면 화장품 잔여물이 묻어나와서 놀랬어요..ㅎㅎ

이미 아이리무버로 충분히 잘 닦고있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아이리무버랑 다른점은 매우 순하고 눈꺼풀 세정제기 때문에 속눈썹 사이사이에 닿게닦아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얼마전에 눈이 심하게 피로하고 건조증이 더욱 심해져서 안과갔다왔는데,

치료비만 거의 5만원 나오더라구요..

차라리 눈꺼풀 청소하기를 일찍알았다면.. 5만원을 아낄수 있었는데요.ㅠㅠ

 

따라서 저는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가격도 저렴해요!)

 

 

이상 안구 건조증 치료에 도움되는 눈꺼풀 청소하기 였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