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헬스장 , 김동은 필라테스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제가 한참 재미있게 보고있는 KBS2 예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미 작년 2월 부터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작년 4월달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일요일 예능 방송으로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죠.

 

바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 프로그램 소개 >

 

출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는 유명한 '보스'들이 나와서 그들과 소속 직원들의 일터가 나오며, 일터 속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직원 & 보스의 관계를 살펴보아 보스들이 직장에서 직원들을 어떻게 대우하는지,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살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죠. 

 

일단, '보스'를 관찰하며 평가해주는 MC 들은 '전현무' '김숙', 그리고 MC 겸 보스인, 요리연구가 '심영순' 까지 입니다.

출처 엑스포츠뉴스

시청자들이 '보스'를 보면서 갑갑해 할 때, 속시원한 한마디를 통쾌하게 말해주는 역할입니다.

 

 

 


 

< 출연진 >

 

출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들에 이어, 출연진들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심영순 요리연구가 , 글로벌 모델 및 크리에이티브스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에이전시인 '에스팀'에서 모델들을 이끌고 있는 김소연 대표 ,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 최근 같이 합류하게 된 키즈 유튜브 크리에이터 '헤이지니' ,

연예인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승' 관장까지 총 5명의 출연진들이 있습니다.

 

 

 

 

 


양치승과 김동은, 그리고 근조직 ..?

 

출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에서 양치승 관장은 연예인 헬스트레이너로 유명한데요.

대표적으로는 성훈, 김우빈, 강민혁, 웹툰 작가 기안84까지 담당 트레이너로 맡았습니다.

하지만 양치승 트레이너 뿐 아니라, 필라테스도 운영하고 있는 김동은 원장까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출처 김동은 인스타그램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에서 필라테스를 담당하고 있지만, '여자 현주엽' 으로 불릴 만큼 엄청난 먹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도 트레이너이자 필라테스 선생님인 만큼 몸 관리는 대단합니다.

 

또한 양관장은 '양크루지' 라는 별명으로 유명하죠. 그 이유는 엄청난 짠돌이에요~. 어떤 식으로든 돈을 아끼는 철저한 분이십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MC 들이 다들 갑갑해하고 혀를 차는 이유이기도 하죠.ㅎㅎ

 

그리고 그 둘과 항상 같이 다니는 근조직은 다른 헬스트레이너들인데요. 그들을 항상 언제든지 불러서 시키는 양치승 관장과 그들 사이를 보는 재미가 있어요! 24시간 대기조인 근조직들. 계속해서 일요일만 기다리게 됩니다.

 

출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최근 트레이너분들이 많이 늘어서 근조직은 더욱 든든해지고 있죠~.

그래도 양치승 관장은 상관없이 직원들을 마구 부르며, 운동을 열심히 시키는 보스입니다.

 


 

 

사장님귀는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헬스장 & 김동은 필라테스는 어디에..?

 

 

출처 네이버지도 정보

이미 방송을 타고 유명해진 헬스장이죠.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과 김동은 필라테스는 서울 강남 논현역 근처에 있는 헬스장 입니다.  하지만, 양치승 관장에게 개인 PT를 받은 가격은 공개되지 않으며, 사람마다 맞는 PT 방법으로 오직 상담을 통해서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개인별 30회, PT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헬스장 이용비는 월 3만원, 1년 36만원 가격입니다.

개인 PT 가격이 공개되지 않아 아쉽지만, 강남 논현동에 있는 헬스 시설 치고 엄청 저렴한 가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헬스 뿐 아니라 필라테스 시설을 갖추고 있고, 500평의 규모로 넓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김동은 인스타그램

  •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6길 19 1층 
  • 헬스장 명 : 바디스페이스
  • 자세한 주소는 지도 참고 ↓

 

 


 

 

양치승 헬스장 2호점 낸다고.?

출처 @ej4918 인스타그램 

_ 47회 예고

지금 현재 양관장이 운영하고 있는 헬스장은 논현역 주변인데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47회에서는 양관장이 2호점을 낸다며,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 보스의 한복집을 찾아가서 박보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애쓰는데요.

왜 하필 박술녀 보스의 한복집으로 가서 노력을 하는 것일까요~?

 

설마했더니... 박술녀 보스의 한복집은 청담동에 있는데요. 그 건물에 헬스장 2호점을 내기위해서라고 합니다.

와.. 지금 헬스장 (바디스페이스)도 논현역 근처 500평이면서, 잘되서 2호점으로 확장하려나봐요!

 

역시나 양관장은 근조직을 총출동해서 한복집 비단 나르기에 힘씁니다.

하지만 박술녀 한복 장인은 양관장에게 영업을 하며 한복을 팔겠죠~?

정말 한복 영업의 신이십니다..!

 

서로 간의 영업 전쟁, 과연 누가 이길까요.? 

 

일요일 오후 17:00 KBS2 본방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챙겨봅시다~!

 

 


 

반응형